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4층 주택과 최혜정 주무관님 감사합니다!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4층 주택과 최혜정 주무관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 신* 작성일 :
안녕하세요? 무덥고 습한 날씨에도 늘 구민들의 행복하고 안전한 삶을 위해 여러 분야에서 고생하시는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지난 7월 28일 목요일 17시 경 주택과에 주택임대 사업 등록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어 구청에 방문했습니다. 아직 이와 관련한 전문지식이 부족하여 모르는 것이 많았는데, 최혜정 주무관님께서 저를 가족처럼 대해주시고 아낌없는 조언과 여러 정보를 알려주셔서 제가 중요한 결정을 하는 데에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업무 마감시간에 갔는데도 친절한 태도로 도와주셔서 감동 받았습니다. 최혜정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건강하게 지내시고, 가정에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지원과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칭찬합시다’를 통해 보여주신 선생님의 구정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주택임대사업등록과 관련하여 자세하고 친절하게 상담해 드린 주택과 최혜정 주무관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절한 행정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