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E-팩스 수신서비스란?
팩스를 종이가 아닌 이메일로 수신받는 서비스로 팩스가 도착하면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알려줍니다.
서비스 개요
- 시행일자2009년 1월 부터 서비스 제공
- 이용대상우리구 소재 직장인 및 거주자
- 이용료무료
- 이용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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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온라인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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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결과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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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스번호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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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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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온라인 신청기간매분기 시작전달 (3,6,9,12월) 1일~20일
서비스 신청
- 기간3,6,9,12월의 1~20일 (분기별 모집)
- 인원분기별 변경됨
- 방법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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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구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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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의 『e-팩스 / '신청하기'』 메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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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내용 입력 후 〈등록〉 버튼 클릭
이메일과 휴대폰 정보가 정확해야 팩스(알림)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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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취소
- 기간 신청기간에만 취소 가능
-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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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구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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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 『e-팩스 / '신청결과조회/취소'』 메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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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내역에서〈취소〉버튼 클릭하여 신청 취소
신청 취소 후 재신청시 접수순번이 바뀌어 우선순위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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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탈퇴 하시거나 개인정보수집 재동의 미시행으로 자동탈퇴되신경우 이팩스수신서비스 이용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신청결과 조회 및 팩스번호 선택
- 일시서비스 신청시 일정 안내 (25일경) ~ 서비스 사용종료일
-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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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구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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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 『e-팩스 / '신청결과조회/취소'』 메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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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회차 신청내욕 중 〈채택여부〉가 '채택' 인 경우에만 서비스 이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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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이 팩스수신할 수 있는 팩스번호를 선택하기 위해 〈팩스번호〉 채택여부 항목의 [선택]버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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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하는 팩스번호 선택 후 [등록] 버튼 클릭하여 팩스번호에 선택한 번호가 표시되었는지 확인
채택여부가 "미채택","채택취소"인 경우 팩스번호 선택 불가
신청기간이 지난 이후에 이메일과 핸드폰번호를 변경하시려면 e-팩스 사용자 정보수정에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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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탈퇴 하시거나 개인정보수집 재동의 미시행으로 자동탈퇴되신경우 이팩스수신서비스 이용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이용안내
- 이용기간기본 3개월 (기존 이용자는 자동연장)
이용률이 저조하거나 개인정보수집 재동의 미시행으로 홈페이지 자동탈퇴된경우 서비스 이용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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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스발송처로 팩스번호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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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스수신사실 SMS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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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에서 팩스문서 열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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