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주차행정과 조성종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주차행정과 조성종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 |
본인은 앞서 거주자우선주차구역에 대한 부정주차에 따른 견인 요청 및 과태료 부가등의 업무처리에 대하여 동대문구청 주차행정과와 시설관리공단에
애증이 있는 민원인으로써 관련 건으로 다양한 민원을 제기하고 여러 담당자의 답변을 답변을 받았으나 대부분 미봉책에 대한 답변으로써 "첫째, 민원인께서 견인요청을 한 내역은 있으나 견인이 되었는지는 대통령이 물어봐도 모른다.", "둘째, 동대문구청 주차행정과인 우리가 아니라 동대문구 시설관리공단에 문의해라. 우린 책임이 없다. 식의 전화 돌리기", "셋째, 견인업체가 견인을 안해가는걸 왜 우리에게 항의하는 거죠? 저희 잘못이 아니잖아요? 라는 말을 통한 책임 회피", "넷째, 부정주차된 차량이 있으니 과태료를 부가해달라는 내용의 민원에 대하여 이미 민원인의 차량이 주차를 했으니 임의 종결 처리하는 묻지마 종결" 과 같이 다양하고 과감하며 공무를 수행하는 공무원인가 싶을 정도의 놀라운 답변들을 받았었습니다.(모든 통화내용은 녹음파일이 있기 때문에 파일 첨부를 통해 각각 어떤 담당자에게 제가 무슨 내용의 안내를 받았는지 증빙이 가능하나, 해당 글은 누군가를 질타하고 민원을 제기하기 위한 글이 아니므로 굳이 첨부하지 않겠습니다.) 하여, 별도로 부정주차 차량에 대하여 본인의 개인 연락처로 연락하여 간곡히 부탁하여 차량이동을 요청하고 주차를 하고 있었습니다만, 최근에 주차가 아예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하였고, 결국 동대문구청 주차행정과에 연락을 취해 견인요청 및 부정주차차량에 대한 차량이동 연락을 주차행정과 조성종 주무관님께 요청 드리게 되었습니다. 앞서, 해당 건과 관련하여 그 누구도 공감하려고 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답변을 하는 담당자들과는 다르게, 주말에 당직근무 중에 피곤하시고 스트레스도 받으실텐데도 불구하고 민원인 본인에게 발생한 문제에 대해 누구보다 깊게 공감해주셨고 적극적으로 해결을 위하여 도움을 주셔서 결국 본인의 문제는 해결이 되었고 이후 해결 되시면 연락을 달라는 사후 조치까지 완벽하게 해주셨습니다. 이에 요근래 다양한 공무원 담당자와 소통 아닌 소통을 하면서 이와 같이 민원인에 공감해주시고 해결하기까지 적극적으로 임해주시는 분은 올해들어서 본적이 없었습니다.. 이에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주차관련하여 많은 공무원분들이 민원 및 악성민원에 시달리고 스트레스 받으시며 힘드신 것 알고 있습니다. 물론 조성종 주무관님도 동일 하실 겁니다. 동일한 악성민원과 스트레스, 하지만 누군가는 늦은 시간에 적극적으로 공감해주시고 애써주시는 분이 있기에 더더욱 감사한 마음이 드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하여, 조성종 주무관님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을 해주셔 타 공무원분들도 이를 모범으로 삼아 위와 같이 업무를 추진해주신다면 동대문구내 주차관련 문제에 대한 악성 민원들이 조금은 줄어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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