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51
|
지난 11월24일 동대문구립청소년 오케스트라정기연주회를 관람하고..
|
성*현
|
2012-12-18
|
2,824
|
|
1,050
|
경희대 사회교육원 우리아이 글쓰기 너무 좋았어요.^^
|
유*정
|
2012-12-18
|
2,871
|
|
1,049
|
감사합니다!
|
김*윤
|
2012-12-17
|
2,751
|
|
1,048
|
치수방제과 하수기전팀 4조 주무관님들,,, 감사드립니다~~
|
김*숙
|
2012-12-13
|
2,681
|
|
1,047
|
안치용 주무관님 고맙고 감사 합니다
|
류*현
|
2012-12-12
|
2,966
|
|
1,046
|
친절하신 담당자님 덕분에 기분좋게 처리하고 왔습니다.
|
이*종
|
2012-12-12
|
3,150
|
|
1,045
|
경희대사회교육원 우리아이 맞춤글쓰기 과정 너무 감사합니다.
|
이*지
|
2012-12-12
|
2,791
|
|
1,044
|
경희대 우리아이글쓰기지도 수업을 듣고
|
장*정
|
2012-12-11
|
2,679
|
|
1,043
|
장안2동 동사무소 이영아 주무관님*^^*
|
임*희
|
2012-12-07
|
3,315
|
|
1,042
|
친절과 미소천사 김명애 간호사님
|
임*분
|
2012-12-06
|
2,8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