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질문과답변

주차..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휘경1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상세보기 - 제목, 작성일, 이름, 내용, 첨부 정보 제공
주차..
작성자 : 성* 작성일 :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집앞 골목주차 관련해서 문의하려고합니다.
제가 휘경동에 거주하고있는데 동네가 집들이 다닥다닥 있어서 집앞에는 차한대 지나다닐수 있는 골목이고 바로 앞집이 있어요.
이경우 그 길에 주차를 해도 되는건가요?? 차를 세우면 사람만 다닐수 있을정도로 공간이 남아요.
저희 집앞에 주차를 하시는 분이 있어서요..  대문옆에 바로 주차를 해서 불편한데,, 혹시 뭐라고 할수 없는 부분인가 싶어서요.. 
주차를 하게 되면 불법인지 조치할수있는방법이 있는지 답변부탁드립니다.
첨부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휘경1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휘경제1동
작성일

평소 동정(洞政)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깊은 관심을 가져 주시는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

2016. 3. 17. 질문과 답변 게시판에 문의하신 사항과 관련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집 앞에 주차 관련해서 문의주신 내용은 동대문구청 주차행정과로 문의하시면 더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동대문구청 주차행정과 주차지도팀 (02-2127-4484)

짧은 답변이지만, 부디 선생님의 민원해소에 작은 도움이나 참고가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민원과 관련된 사항이나,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행정민원팀장 김미주(전화 2171-6421),


민원담당 박선희
(전화 2171-6423)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선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항상 깃드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