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질문과답변

중앙선 하부공간 운동기구 CCTV설치 문의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휘경1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상세보기 - 제목, 작성일, 이름, 내용, 첨부 정보 제공
중앙선 하부공간 운동기구 CCTV설치 문의
작성자 : 김* 작성일 :
더운날씨에 밖에서 시간을 보내는 어른이나 운동을 하시는 주민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비행청소년들이 날로 늘어 통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놀이터, 중앙선하부공간)
퇴근후 독서실에서 공부하고 오곤하는데요 어제는 지나가는데 담배를 던져서 긴바지를 입고 있지 않으면,
다칠뻔했습니다. 몇일전에는 상의를 탈의하고 소리지르면서 놀고있는 분들(학생?)도 계셨습니다.
방범을 요청하였으나, 어제같은 상황에 여자혼자 스스로 빠른 대처를 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은 것같습니다.
 특히나, 골목이 많은 동네 인데 위험한것 같습니다. CCTV설치하여 관리감독 부탁드립니다.
첨부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휘경1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휘경제1동
작성일

평소 동정(洞政)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깊은 관심을 가져 주시는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2014. 6. 11 새올전자민원창구 민원상담에 제기하신 사항과 관련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독서실 이용 후 중앙선체육공원을 지나는 길이 여자 혼자 다니기에는 어려움이 많아 방범용 CCTV를 설치해서 관리감독 해 달라는 내용이셨습니다.

방범용 CCTV 설치는 자치행정과 자치협력팀에서 총괄하여 동에 설치를 해 주고 있는바 선생님께서 민원제기 하신 내용을 공문으로 발송 하여 전달하여 드리겠습니다.  

또한 유선상으로 선생님의 민원 내용을 담당자 김진대(2127-4055,자치행정과)에게 먼저 전달하였음을 알려
드립니다.

  짧은 답변이지만, 부디 선생님의 민원해소에 작은 도움이나 참고가 되시기를 바 라겠습니다.

  민원과 관련된 사항이나,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민원행정팀장 이창석(전화 2171-6421), 민원담당 박선희(전화2171-6423)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선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항상 깃드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