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질문과답변

장애인 주차장 불법주차 단속에 대해...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전농2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상세보기 - 제목, 작성일, 이름, 내용, 첨부 정보 제공
장애인 주차장 불법주차 단속에 대해...
작성자 : 서* 작성일 :
안녕하십니까? 시립대학교 옆에 있는 삼성APT 주민인데 한가지 궁금한게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다름 아니라... 장애인 주차장 불법주차 단속은 대체 언제 몇시에 하는겁니까?
아파트 관리실에도 건의를 했고 동사무소 사회복지과쪽에도 건의를 했습니다. 그런데 하는 말이 단속한다고 합니다.. 그것도 대낮에 그런데 생각을 해보시면 알겠지만 아파트 주차장인데 낮에는 차량이 주차장에 거의 없습니다. 다들 출근하고 볼일 보느냐 자가용을 쓰겠지요. 그리고 퇴근하는 7시 이후에는 주차장이 만차지요.  그리고 주차장에 장애인 주차장은 다 있고요. 

제가 하고 싶은말은 저도 장애인인데 퇴근하고 7~8시에 오면 항상 장애인주차장은 일반인들 차로 만차가 되있어서 지하 2~3층에 차를 주차시키고 올라옵니다. 관리실에 말해도 소용없고 동사무소에도 몇번 건의를 해서 아예 없애주던가 아님 단속을 똑바로 하시던가 하라고요. 아예 장애인 주차장이 없으면 없구나 하고 지하에 주차하고 오겠는데 이건 일반인들이 다 주차를 하고 단속이란 없으니.. 답답할 노릇입니다. 이제 입도 아프고요. 대체 이걸 어디에 항의할까요? 또 동사무소에 전화해서 항의하고 뭐라할까요?
첨부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전농2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전농제2동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전농2동장 오영덕입니다.  

선생님께서 우리동 홈페이지를 통해 제기하신 장애인전용 주차(구획선)장 불법주차 단속요구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 변드리겠습니다.

장애인전용 주차장 불법주차 단속은 구청 사회복지과에서 전담하고 있는 업무로 해당부서인 구청 사회복지과로 민원내용을 통보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우리동에서도 장애인전용 주차구역이 원래 목적대로 이용될 수 있도록 아파트관리사무소에 적극적인 관리 요청 및 대주민 홍보에 철저를 기하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청 사회복지과(담당 윤정현 ☎2127-4262)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답변을 해 드릴 것입니다.

선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