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동대문구청 기분좋게 다녀왔어요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동대문구청 기분좋게 다녀왔어요
작성자 : 안* 작성일 :
얼마전 신랑이랑 혼인신고하러 갔었는데
담당자분이 앉아있는동안 초콜렛도 주시고 
접수도 빠르게 도와주셨어요.
스몰토킹없이 충분히 친절하게 느껴졌어요.
구청은 조금 어려운 느낌이였는데 인식이바꼈습니다.
덕분에 편하게, 기분좋게 다녀왔습니다.
담당자분 칭찬합니다. 고맙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