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질문과답변

골목 쓰레기 . 심각합니다!!!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제기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상세보기 - 제목, 작성일, 이름, 내용, 첨부 정보 제공
골목 쓰레기 . 심각합니다!!!
작성자 : 송* 작성일 :
더운 날씨에 공무원님들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이전 쓰레기관련 민원을 해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만 ..  안암로 22길 29-1~29-14의 골목 거주자들의 쓰레기 배출 상태가 엉망으로 건의합니나.
1. 안암로 22길 29-7 ;
- 음식물 쓰레기를 일반  종랑제봉투에 버리므로 고양이가 뜾어서 파리가 들끓고 벌레가 꼬입니다. 대문을 나섰을때 이런 광경이면 과연 어떤 생각이 들까요?
- 이 지번은 여러번 쓰레기 문제로 민원이 접수되었으나 해결후 근본적인 문제해결은 되지 않고 있싑니다.
- 집주인이 음식물 쓰레기통을 배치하지 않아서 길에다 내놓아서 고양이들이 다 뜯어서 더럽고 지저분하고 비위생적이고 시각도 너무 안 좋습니다.
2. 안암로 22길 29-1~29-14의 골목의 일부 집주인들은 29-7 과 같이 음식물 쓰레기통 없이 길바닥에 쓰레기봉투를 버리게 방치해서 고양이들이 비닐을 다 뜯어서 걸어 다닐수가 없습니다.
민원제기한 쓰레기를 치워주시는것도 감사하나 음식물 쓰레기통을 설치하도록  집주인들  계몽해주세요!!!!!
살기좋은 동대문구란 어떤 것일지 브랜드 네이밍도 우선잇겠지만 구민들의 직접적인 불편함도 살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집앞이 사진과 같은 상황이라면 과연 어떠실지 한번  헤아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제기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작성일
안녕하세요.
제기동 청소 담당 신승훈입니다.
귀하의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안암로22길 29-1 ~ 29-14 현장을 방문하여 현장을 확인하였습니다. 무단투기되거나 종량제 봉투에서 흘러나온 쓰레기는 수거하였으며, 주거자분을 만나 계도하려고 했으나 부재중으로 만나뵙지 못했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02-2171-6070)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