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질문과답변

쓰레기무단투기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제기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상세보기 - 제목, 작성일, 이름, 내용, 첨부 정보 제공
쓰레기무단투기
작성자 : 송* 작성일 :
안암로 22길 29-5 거주자입니다.
안녕하세요. 수고가 많으십니다.
제가사는 거주지역 골목의 쓰레기 분리수거가 너무 안되어 있어서 빠른 처리 요청과 건의사하밉니다.
금일 현재 29-4 에서 일반 ,음식물쓰레기 분리하지 않고 또한 쓰레기 봉투에 담지도않고 내놓기만해서 고양이  파리등 오염이 심각합니다.
이 골목안이 특히나 분리수거나 쓰레기 배출 일자가 지켜지지 않고 있습니다. 더운날 위생이 너무 걱정됩니다.
너무 더러워서  대신 치워주기도하나 해결 방법이 아닌거 같구요. 수고스러우시겠지만 각 집집 마다 쓰레기 배출관련 포스터부착  부탁드리고 중국 유학생들이나 일부 임대인들의 몰지각한 무단 배출에 대해  각 임차인이 신겸쓰도록 계몽 부탁드립니다. 코로나로 위생에 신경 쓰이는데 부촌이 아닌곳도 깨끗한 골목이 되도록 구청장님 신경써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임대인들이 음식물 쓰레기통도 설치 안해서 길바닥에 버리는 음식물쓰레기...이후 너무 끔직합니다.
바퀴벌레 파리 고양이등등 쓰레기통을 걷는것 같습니다.
모든 구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 할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신경써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첨부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제기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작성일
안녕하세요.
제기동 청소 담당 신승훈입니다.
귀하의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안암로22길 29-4 현장을 방문하여 무단투기 쓰레기를 확인하였습니다. 무단투기된 쓰레기는 수거 예정이며, 주변 벽에 재활용 분리배출 안내 및 무단투기 경고문을 부착하였음을 안내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02-2171-6070)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