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질문과답변

이문동 내에 있는 사이비 종교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이문1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상세보기 - 제목, 작성일, 이름, 내용, 첨부 정보 제공
이문동 내에 있는 사이비 종교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작성자 : 이* 작성일 :
 안녕하십니까? 저는 외대학보에서  근무하고 있는 이상우 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 기사의 주제가 캠퍼스 내 사이비 종교의 포교활동에ㅐ 대한 것이여서 이문동 내에 있는 사이비 종교의 현황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질문 드리고 싶은거는 3가지입니다.
 
 1. 외대를 포함한 캠퍼스 내 포교활동에 대한 신고접수가 들어온 적이 있는지?
 2. 이문동 내 사이비 종교의 현황은 어떻게 되는지?
 3. 사이비 종교의 포교활동에 대하여 정부 조직에선 어떤 조치와 관리가 있는지? 이상입니다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이문1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이문제1동
작성일

** 님 안녕하십니까 ?

우리 동 행정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의견을 보내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우리 동 홈페이지에 게재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

1. 현재까지 캠퍼스 내 포교활동에 대해 신고접수를 받은 적은 없습니다.

2. 사이비 종교단체를 정의하기는 어려우므로 사이비 종교 현황을 따로 관리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

3. 현재 종교단체의 포교활동에 대하여 정부나 지자체에서 조치를 취하거나 관리하고 있지 않습니다 .

앞으로도 구정에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