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답변
궁금한게있습니다
| 궁금한게있습니다 | |
|
예전에 기사에서 주민센터에서도 여권발급이 된다는기사를 본것같은데 여권발급이 되나여?
여권을 만들일이 생겼는데 갑자기 문듯 그 기억이 나서 이렇게 질문하게되었습니다 |
|
| 첨부 | |
|---|---|
| 답변내용 | |
|---|---|
| 부서명 | 답십리2동 |
| 작성일 | |
|
우리동 행정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동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신 우정현님께 감사드리며, |
|
| 첨부파일 | |
- 이전글 EM효소액 관련 질문
- 다음글 민원서류 발급가능 여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