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이야기
다른 행정기관 등을 이용한 민원처리제도 명칭 공모
다른 행정기관 등을 이용한 민원처리제도 명칭 공모 | |
담당부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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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02-3703-4670~2 |
행정자치부에서는 국민이 전국의 어느 곳에 위치한 행정기관(농협 포함)에 민원을 신청하더라도 민원인이 원하는 행정기관에서 처리결과를 받아볼 수 있는 새로운 민원처리 시스템을 구축(종전의“팩스민원 제도”개선·발전)하고, 신청가능 민원도 대폭 확대하여 오는 7월중으로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편리하고 신속한 새로운 민원처리시스템을 이해하기 쉬우면서도 친근감있게 부르기 좋은 명칭을 공모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공모기간 : 2005. 6. 20 ~ 6. 25 (6일간) 2. 응모자격 : 제한 없음 3. 공모내용 : 다른 행정기관 등을 이용한 민원처리제도 명칭 4. 공모기준 - 다른 행정기관 등을 이용한 민원처리를 함축적으로 표현 ※ 접수, 처리(증명), 교부기관, 민원인의 입장을 통합한 표현 - 참신하면서 부르기 쉬워 친근감을 줄 수 있는 표현 5.접수방법 : 이메일(seungho1@nisi.go.kr) 또는 팩스(02-3703-5531) ※ 다른 행정기관 등을 이용한 민원사무처리제도의 명칭과 이에 대한 설명서, 성명·주소·연락처·이메일 등을 기재, 1인 복수응모도 가능 6. 심사방법 : 외부인사를 포함한 별도의 심사위원회 구성 7. 시상내역 ▶ 최우수( 1개) : 50만원 상당의 상품권 ▶ 우 수( 2개) : 각 20만원 상당의 상품권 ▶ 장 려( 5개) : 각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 참 가(30개) : 각 1만원 상당의 상품권 ※ 동일한 명칭의 응모자가 복수일 경우 접수순에 의해 우선권 부여 8. 당선작 발표 : 2005. 6. 29(수) 행정자치부 홈페이지(www.mogaha.go.kr) - 정부혁신 - 제도혁신에 게재 9. 문의처 : 행정자치부 정부혁신본부 제도혁신팀(02-3703-467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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