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질문과답변

답십리 초등학교 앞 숙박업소 간판관련 문의드립니다.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답십리1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상세보기 - 제목, 작성일, 이름, 내용, 첨부 정보 제공
답십리 초등학교 앞 숙박업소 간판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 장* 작성일 :
 안녕하세요 !
 답십리초등학교 문 앞으로 나오면 바로 보여지는 '답십리 대우장 모텔' 간판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첨부파일로 첨부한 이미지를 보시면 답십리 초 학생들이 많이 다니는 문 앞에서 나오면 바로 보여지는게 됩니다. 
 간판의 위치가 해당 숙박업소의 출입구 쪽도 아니어서 영업에 지장이 가지 않을것 같습니다.
 
 꿈을 갖고 다녀야 할 초등학생들이 학교 문 앞에 나오자마자 모텔 간판이 보여지는 점이 예비 학부모가 될 사람으로서 걱정이 됩니다.

 정리하자면 해당 모텔의 간판은 건물의 뒷쪽에 위치해있고 그 쪽은 출입구도 아니므로 그 간판을 보게 될 사람들은 답십리 초등학생들이 됩니다. 간판의 위치를 학생들이 안보이는 곳으로 조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답십리1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답십리제1동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 우리 동정발전을 위해 관심을 갖고 의견을 보내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드립니 다 .

해당 간판 관련 사항은 관련 부서(건설관리과)에서 2020.12.08. 현장에 방문하였으며 조치예정이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관련부서 담당자 전화번호는 02-2127-4601이며 향후 조치사항이 궁금하시면 담당부서로 연락하시면 자세한 내용 안내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동정에 많은 고나심을 갖고 고녀을 당부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답십리 1 동 주민센터 주무관 은철우 (02-2171-6224)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