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참여마당

동대문수련원을다녀외서
동대문소식 > 구정간행물 > 동대문구소식지 > 주민참여마당 상세보기 - 작성자, 제목, 공개여부, 주소, 연락처, 내용, 파일 정보 제공
동대문수련원을다녀외서
작성자 : 김은희
공개여부 공개
그동안 항상 동대문구 소식지를 통해서 많은 정보를 얻어서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보화교육 구민아카데미 헬스라이프 등 바쁘게 활용하여 시간이 겹치는 바람에 수련원계획을 잡지 못해 아쉬운중에 다행히도 주말에 딱 한객실이 비어있어 예약을 하고 1박2일로 청풍명월에 자리하고있는 동대문수련원을 가게 되었습니다. 장성한 아들 둘과 부부가 함께한자리라 혹시나 기대에 어긋나면 어쩌나하고 떠났지만 정말 오길 잘했구나 했어요. 식구들 모두가 감탄사가 끊이질 않았어요.탁트인 청풍호가 가도가도 끝이 없어 마치 바다를 바라보는 느낌이고 겹겹이 둘러싸인 깊은 산세가 더위를 잊게 했답니다. 학현마을이란곳을 방문했는데 산속골짜기에 위치해 맑고 깊은 계곡에 반해 아들들은 그냥 풍덩 뛰어들었네요. 
저녁에는 깨끗하고 시설이 잘된 숙소에서 청풍면 마을을 내려다 보니 조용하고 한가로운 마을로 다른 유원지 같지않고 상품화 되지않은 아주 순박한 마을같았어요. 
수련원 시설로 노래방 농구장 등이 있어 이용하려 했으나 주말이라 교통이 맣이막혀 긴시간 운전관계로 다들 피곤한지 그냥 골아떨어 졌네요. 
다음날 이침 먹고 얼음골계곡으로 물놀이 갔는데 여기도 어제만큼 아니 더좋은것 같았죠. 일요일이라 그런지 단체관광객도 많고 가족단위 피서객들이 북적여서 겨우 자리잡고 숯불에 고기 구워먹고...  뭐니뭐니해도 물놀이가 최고죠. 모두들 물속으로 풍덩 넘~~ 차가워 그래도 신나게 수영하고 (수심이 깊은곳이 길게있어) 물싸움하고 정말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오는길에 신랑이 하는말 동대문구에서 어떻게 이렇게 좋은곳을 물색하여 정말 만족했다고 아들들도 친구와 함께 다시 오겠다고 하니 더욱더 뿌듯했죠 
관계자 여러분께 정말 그동안 수고 많이 하셨다고 이글을 &*53671;해 인사드립니다.
우리 동대문구민 여러분도 많이 이용하시어 수련원의 진가를 느껴보시면 좋겠습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