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보기

아파트 경비실 냉난방기 설치 및 전기료 지원 - 구청장에바란다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구민참여 > 정책참여 > 구민제안 > 상상의샘 > 제안보기 상세보기 - 제목, 제안자, 등록일, 소속, 공동제안여부, 공동제안사유, 개요, 현황및 문제점, 개선방안, 기대효과(예산절감액), 기대효과(수입증대액), 기대효과(행정개선효과), 파일 정보 제공
아파트 경비실 냉난방기 설치 및 전기료 지원 - 구청장에바란다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자 : 최* 작성일 :
소속 구민
공동제안여부 단독제안
공동제안사유
개요 안녕하세요. 
먼지 이번 폭염으로 인해 고생하시는 아파트 경비원분들을 위해 경비실 에어컨 설치 및 전기료 지원에 대해 건의 드립니다. 

현황및 문제점 아직 경비실 에어컨 설치가 당연하지 않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만, 40도에 육박하는 기온에서 온종일 경비일을 하시는 경비원분들이 참 안타깝고 건강상 의 문제가 생기진 않을까 걱정이됩니다. 물롬 재작년, 작년 제가 사는 아파트 단지만 해도 경비실 에어컨 설치를 반대하시는 노인분들이 많아서 설치가 무산되었지만, 이번 폭염을 계기로 지자체의 지원이 있 다면 가능하지 않을까 해서 제안해봅니다. 가능하다면 겨울을 위해 냉난방기가 더 좋지않을까 싶지만 일단은 에어컨만이라도 꼭 지원 부탁드립니다. 경비실 에어컨 설치시 전기료 지원한다면 주민들을 설득하는데 좀 더 수월하지않을까 하는 생각에서 같이 건의드립니다.
개선방안 아파트 경비실 에어컨 설치 지원 및 전기료 지원
기대효과(예산절감액)
기대효과(수입증대액)
기대효과(행정개선효과)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