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소식
2023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안내
2023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안내 | |
담당부서 | 자치행정과 |
---|---|
전화번호 | 02-2127-4051 |
2022.12.2.(금)부터 2023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 서비스개요 : 2023학년도 취학예정 아동의 취학통지서를 온라인으로 발급 및 제출 ■ 제출기간 : 2022.12.2.(금) 10:00 ~ 12.12.(월) 18:00 [11일간] ■ 제출대상 : 서울시에 거주하는 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의 세대주, 부모, 조부모 (2016.1.1. ~ 2016.12.31. 사이에 출생한 아동) ■ 제출방법 : 서울시 온라인민원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확인 후 제출신청 ※ 서비스 미이용자는 12.13.(화)~12.20.(화)[8일간] 인편을 통하여 전달 예정 ■ 이용절차 : 구청홈페이지 → 배너 ⇒ 온라인민원(minwon.seoul.go.kr) ⇒ 제출 ※ 모바일 이용 불가(PC에서만 이용 가능) ※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시 예방접종 안내 등 각종 안내문 함께 제공 ■ 문의전화 : 동 주민센터 취학담당 및 구청 자치행정과(02-2127-4051) |
|
첨부 | |
바로가기 URL | https://news.seoul.go.kr/gov/archives/5427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