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정보

공지사항

일자리부르릉서비스 (여성 교육 및 취업 무료상담 서비스- 이동버스 현장방문)
분야별정보 > 교육 > 여성복지관 > 참여광장 >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작성일, 전화번호,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일자리부르릉서비스 (여성 교육 및 취업 무료상담 서비스- 이동버스 현장방문)
작성자 : 양은지 작성일 :
전화번호 02-2127-5000
 

□ 서울시는 지금까지 주로 찾아오는 주부들에게 제공하던 취업서비스를 주부들을 쉽게 만날 수 있는 현장에 직접 찾아가 취업상담 및 취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취업 알선까지 지원하는 ‘찾아가는 여성취업상담 버스’ 2대를 전국 최초로 3.23일부터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취업상담이 가능하도록 34인승 버스 내부 구조를 변경하였고, 그 안에 설치된 Job Cafe에서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Job Cafe에서는 직업적성검사, 취,창업 컨설팅, 구직자 등록, 취업 및 직업교육 프로그램 홍보 자료를 제공합니다.

 

□ 취업상담 이동버스는 전문 직업상담사와 취업설계사 등 5명이 탑승하고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상담시간 오전 10시 30분~오후 5시) 연중 운행합니다.

○ 버스 내에는 무선인터넷과 전산장비를 갖추고 여성인력개발기관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직업훈련 프로그램에 대한 홍보와 1:1 맞춤형 취업상담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바로 구직등록이 가능합니다.

○ 운행 노선 등 이용 문의는 서울여성능력개발원(☎02-460-2340~4, www.wrd.seoulwomen.or.kr )에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일자리 부르릉 서비스 카페

http://cafe.daum.net/jobbusbrmm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