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실시결과
청소행정분야 종합감사 결과 | ||||||||||||||||||||||||||||||||||||
실시부서 | 청소행정과 | |||||||||||||||||||||||||||||||||||
---|---|---|---|---|---|---|---|---|---|---|---|---|---|---|---|---|---|---|---|---|---|---|---|---|---|---|---|---|---|---|---|---|---|---|---|---|
중점감사사항 | 청소행정분야 업무전반 | |||||||||||||||||||||||||||||||||||
감사기간 | 2010-09-01 ~ 2010-09-14 | |||||||||||||||||||||||||||||||||||
1. 감사기간 : 2010. 9. 1(수) ~ 9. 14(화) (기간중 10일)
2. 감사장소 : 지하2층 감사장
3. 감 사 자 : 감사담당관 감사팀장 외 4명
4. 감사범위 : 2007.1.1 ~ 2010.6월말 현재까지 추진한 청소행정분야 업무 전반
5. 감사방법 : 서면 및 현장확인 감사
6. 중점 감사사항 ○ 종량제 봉투관리 적정여부 ○ 정화조청소 미이행업소 행정처분 및 과태료 부과 적정여부 ○ 지정ㆍ감염성 폐기물 배출업소 관리 적정여부 ○ 음식물류 폐기물 관리실태 전반 ○ 재활용품 판매대금기금 운용실태 전반 ○ 청소차량 및 장비관리 적정여부 ○ 공중화장실 관리실태 적정여부 등
7. 주요지적사항
8. 감사결과 조치사항
○ 신분상 조치 : 11명(훈계 2명, 주의 9명)
○ 행정상 조치 : 10건(주의 5건, 시정 5건)
○ 재정상 조치
- 추 징 : 32건 8,400천원 - 환 수 : 4건 520천원 - 추가지급 : 1건 960천원
|
||||||||||||||||||||||||||||||||||||
첨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