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질문과답변

쓰레기 수거 관련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제기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상세보기 - 제목, 작성일, 이름, 내용, 첨부 정보 제공
쓰레기 수거 관련
작성자 : 이* 작성일 :
얼마전 제기동 586-17 번지에 전입왔습니다.

화,목,토 20시~24시에 쓰레기를 수거해 가는 것으로 구청홈페이지에서 확인 했습니다.

어제 18일(화) 하루종일 문앞에 쓰레기 봉투를 두었는데, 오늘 아침에 나오는데 안가져가셨더라구요

제가 날짜를 잘못 알고 있는 것인가요? 아니라면 꼭 수거 해주세요

PS. 재활용쓰레기도 같은 시간에 내놓는 것인가요?
첨부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제기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제기동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구정 발전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협조해 주시는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생님께서 우리동 홈페이지 민원상담으로 건의하신 민원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폐기물 수거가 지연되어 불편을 드리게 된 것에 대해 송구한 말씀을 드립니다.

선생님께서 지적하신 종량제 쓰레기는 수거대행업체 제일환경(주)에서 수거 처리하였습니다.

또한 수거대행업체에도 수거요일을 준수하여 철저히 수거토록 행정지도하였으며. 특히 제기동 수거일인 화, 목, 일요일의 해질 저녁부터 밤9시까지 문 앞에 배출된 쓰레기는, 당일 전량 수거토록 청소행정과에 행정지도 및 관리·감독을 요청하였습니다.

선생님께서 늘 협조해주신 것처럼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제기동 및 우리구 생활쓰레기 및 재활용 수거 관련해서는 우리구 청소행정과에서 청소대행업체 및 수거관리를 총괄하여 관리·감독 하고 있으므로 문의사항이나 궁금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전화주시면 신속한 답변 및 민원사항이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청소행정과 작업팀 02-2127-4376

 

다시 한 번 수거가 늦어져 불편을 드린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환절기에 건강조심 하시고 댁내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 0 1 5 . 8 . 2 0 .

 

제기동 주민센터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