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질문과답변

음식물 쓰레기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제기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상세보기 - 제목, 작성일, 이름, 내용, 첨부 정보 제공
음식물 쓰레기
작성자 : 송* 작성일 :
수고하십니다. 지난 답변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골목 쓰레기에 대하여 다시 민원을 올리게되어 씁쓸햡니다.
1.안암로 22길 29-9 :
- 음식물쓰레기통이 아닌 길가에 배출하여 길냥이들이 헤쳐놓은 음식물에 파리 벌레 , 심하게 구데기까지...
너무 끔찍해서 다른쪽으로 돌아서 집으로 가야 함.
너무 징그러워서 사진도 찍을수 없었음.
- 쓰레기배출일이 아닌 요일인 수요일부터 이런 상황이었으나 집주인을 비롯해 그 누구도 치우지 않음
2. 음식물 쓰레기통 미설치에대한 계도방안:
건물주가 부재중인 경우 대문이나 우체함등에 해당 내용에 대한  구청 서식에 맞는 행정공고문을 부착하여 사후 인지할수 있도록 하거나 우편물등으로 내용을 고지하여 음식물 쓰레기통을 쓰레기 배줄일에 맞춰서 내놓도록 방안을 간구 해주셨으면합니다.
3.쓰레기 배출일자도 잘 지켜지지 않는관계로 각 집집마다 관련 스티커 부착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불편하시고 힘드시겠지만  깨끗한 환경을 소원하는 한 구민의 목소리에 귀기울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진심으로 집앞 골목을 웃으며 걸어보고 싶습니다.
첨부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제기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작성일
안녕하세요.
제기동 청소 담당 신승훈입니다.
귀하의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1. 안암로22길 29-9를 방문하여 현장을 확인하였습니다. 음식물 쓰레기 봉투에서 흘러나온 쓰레기는 수거 및 정리하였습니다.
2. 음식물 쓰레기통 설치는 의무사항이 아닌 권고사항이므로 해당 통의 통장님을 통해 권고하도록 하겠습니다.
3. 쓰레기 배출요일 스티커는 안암로22길 주변 곳곳에 부착하였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02-2171-6070)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