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질문과답변

용신동 주민센터 헬스장 조명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용신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상세보기 - 제목, 작성일, 이름, 내용, 첨부 정보 제공
용신동 주민센터 헬스장 조명
작성자 : 김* 작성일 :
안녕하세요. 
늘 수고가 많으십니다. 
작년도 하반기부터 용신동 주민센터 헬스장을 이용하도 있는 주민입니다. 원래 점심  즈음 시간을 이용하다가 올해 들어 오후 6~9시 시간으로 옮겼습니다.  
점심 즈음에 이용할 때는 그런 적이 없었는데 저녁 시간대를 이용하니 이상하게 어둡더군요. 처음에는 눈치를 못챘는데 나중에 보니 조명이 늘 반만 켜져있습니다. 4층 신발 갈아신는 곳도 들어가는 곳도 탈의실도 운동하는 곳까지 말입니다. 이용하시는 다른 분들에게 여쭤봤는데 그분들도 왜 이렇게 어둡게 해놓는 건지 이해가 안된다고 하시더군요. 
카운터 담당하시는 분에게 왜 이렇게 조명을 어둡게 해두냐 켜달라고 말해도 원래 그렇다며 이용객들이 켜두어도 자꾸 끄십니다. 나이 많은 분들도 많이 이용하시는데 환한 낮도 아니고 밤에 어둑어둑하게 운동을 해야 할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한 번은 동사무소 직원분에게 혹시 에너지 절약 정책때문에 조명을 끄는지 문의 했더니 그것도 아니라고 하더군요. 저녁시간 조명좀 환하게 켜달라고 몇번 부탁드려도 직원이 주의를 주신건지 주민센터에 건의한 날만 환하고 그 다음날이면 다시 조명을 반만 킵니다. 
조명이 밝게 켜져있으면 저녁반 카운터 보시는 아주머니가 막 화를 내시면서 조명을 다시 끄시고 누가 손댔냐고 건들지 말라고 하시는데 왜 어둑어둑하게 운동을 하게 만드시는지 전혀 이해가 안됩니다. 혹시 그 분이 4층 전기세를 내시나요?? 왜 그렇게 화를 내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시력까지 안 좋아지는 기분입니다.  
그리고 점심 때 관리해주시는 분은 조용하셨는데 저녁반 관리자 분은 전화를 너무 크게 받으십니다. 가끔 전화 통화하시면서 소리도 지르시고 화도 내시는데 운동에 집중이 전혀 되지 않습니다. 
주민센터에서 담당하시는 분이 누군지 모르겠지만 이러한 문제좀 해결해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첨부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용신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구정 발전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협조해 주시는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문의사항과 관련하여 답변드립니다.
우선 회원분들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근무자에게 별도로 관련 내용에 대해 알려드렸으며, 앞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용신동 자치회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