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구정소식

청계천복원기념 위.아.자 나눔장터 참여홍보
교육소식 상세보기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제목, 카테고리, 담당부서, 전화번호, 내용, 첨부, 바로가기 URL 정보 제공
청계천복원기념 위.아.자 나눔장터 참여홍보
작성자 : 이인균 작성일 : 조회 : 5,710
담당부서 청소행정과
전화번호 02-2127-4379

우리구 이문대림e편한세상아파트 부녀회에서는 2005. 11. 26(토) 12:00 ~ 16:00 동대문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청계천복원기념 위,아,자 나눔장터에 참여한다.

「위,아,자」는 WE(welfare education),아름다운가게,자원봉사의 약자로서 서울특별시에서 주최하고 「아름다운가게」에서 주관, 중앙일보에서 후원하는 이번 나눔장터는 1,500평의 동대문운동장내 주차장에서 시, 자치구, 기업체, 시민단체 등 약 250개 단체가 중고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대규모 장터로서 명사명품(서울시장 등 명사의 기증품) 판매, 골동품 감정평가, 체험코너, 가전제품 무상수리 및 의류 무상수선 등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도 펼쳐진다.

이문대림아파트 부녀회원 20여명은 의류 300점, 완구 50점, 서적 250권 등 총 800여 점의 중고물품으로 나눔장터에 참가하여 텐트를 치고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직물로 만든 시장 바구니와 따뜻한 음료를 무료 제공한다.

또한 판매수익금의 10%는 중고물품을 수집,판매하여 불우한 이웃을 도와주는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하며 판매후 남은 물품은 전량 아름다운가게에 기증한다.  

청계천 복원을 기념하여 자원의 재활용과 나눔의 문화 확산을 위하여 개최되는 금번 나눔장터는 우리구에서 근거리에 위치한 동대문운동장에서 개최되어 우리구 주민들도 휴일을 이용한 가족 나들이를 겸하여 많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첨부
바로가기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