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레터

동대문구 구민정보화교육 2월 수강 신청 안내
동대문소식 > 구정간행물 > 스마트레터 상세보기 - 제목, 조회수, 작성일, 내용, 파일, 바로가기 URL 정보 제공
동대문구 구민정보화교육 2월 수강 신청 안내
작성일 : 조회 : 157

2024년에는 더 열심히 배우고 익혀요✅

📢 수강대상
주민등록상 동대문구민

📢 접수일정
✅ 접수기간
1.24(수) 11시~1.29(월) 18시

✅ 선정일​
1.30(화) 13시 이후 문자로 개별 안내

✅ 추가접수
1.30(화) 13시 ~ 개강전일 18시까지

📢 수강료
무료(교재 개인 부담)
※ 기초생활수급자, 한 부모 가정 대상, 국가유공자(본인)은 교재비 무료 지원

📢 접수방법
동대문구청 누리집 > 예약포털 > 구민정보화교육
👉https://han.gl/LTDHQz

※ 기초과정(★)에 한해 접화 접수 가능 / 1577-2066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본인 명의 휴대폰인 경우 인증절차 필요)

📢 교육기간
✅ 월/수 정규과정
2.5(월)~2.28(수)
※ 2.12(월) 설 연휴 휴강, 2.23(금) 보강

✅ 화/목 정규과정
2.6(화)~2.29(목)
📢 프로그램 안내
👉https://cafe.naver.com/itddm
📢 유의사항
- 교육 첫날 주소 및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라며,
본인이 아니거나 동대문구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지 않으면 교육이 취소됩니다

- 추첨 1순위인 기초생활 수급자 및 한부모 가정 및 국가유공자 해당되시는 분은
교육첫날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증빙서류 미지참시 교육이 취소됩니다

- 아래의 조건에 해당하는 자는 수료증 미발급 및 다음달 강의 신청 불가합니다

• 개강 첫날 무단결석자 및 취소자, 일정횟수 결석자
(1개월별 - 주2회 이상 과정은 3회, 주1회 과정은 1회)

- 매월 1개 과정만 신청 가능합니다
(단, 미달 과정이 있는 경우 추가접수로 2개 과정까지 가능)

- 선정되신 후 부득이한 사정으로 교육을 취소하실 경우
교육시작 1일전까지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스마트폰과정은 안드로이드폰으로 강의를 진행합니다

📢 문의
구민정보화교육 콜센터
1577-2066
파일
바로가기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