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레터
동대문구 구민정보화교육 2월 수강 신청 안내
동대문구 구민정보화교육 2월 수강 신청 안내 | |
⠀
2024년에는 더 열심히 배우고 익혀요✅ 📢 수강대상 주민등록상 동대문구민 📢 접수일정 ✅ 접수기간 1.24(수) 11시~1.29(월) 18시 ✅ 선정일 1.30(화) 13시 이후 문자로 개별 안내 ✅ 추가접수 1.30(화) 13시 ~ 개강전일 18시까지 📢 수강료 무료(교재 개인 부담) ※ 기초생활수급자, 한 부모 가정 대상, 국가유공자(본인)은 교재비 무료 지원 📢 접수방법 동대문구청 누리집 > 예약포털 > 구민정보화교육 👉https://han.gl/LTDHQz ※ 기초과정(★)에 한해 접화 접수 가능 / 1577-2066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본인 명의 휴대폰인 경우 인증절차 필요) 📢 교육기간 ✅ 월/수 정규과정 2.5(월)~2.28(수) ※ 2.12(월) 설 연휴 휴강, 2.23(금) 보강 ✅ 화/목 정규과정 2.6(화)~2.29(목) 📢 프로그램 안내 👉https://cafe.naver.com/itddm 📢 유의사항 - 교육 첫날 주소 및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라며, 본인이 아니거나 동대문구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지 않으면 교육이 취소됩니다 - 추첨 1순위인 기초생활 수급자 및 한부모 가정 및 국가유공자 해당되시는 분은 교육첫날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증빙서류 미지참시 교육이 취소됩니다 - 아래의 조건에 해당하는 자는 수료증 미발급 및 다음달 강의 신청 불가합니다 • 개강 첫날 무단결석자 및 취소자, 일정횟수 결석자 (1개월별 - 주2회 이상 과정은 3회, 주1회 과정은 1회) - 매월 1개 과정만 신청 가능합니다 (단, 미달 과정이 있는 경우 추가접수로 2개 과정까지 가능) - 선정되신 후 부득이한 사정으로 교육을 취소하실 경우 교육시작 1일전까지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스마트폰과정은 안드로이드폰으로 강의를 진행합니다 📢 문의 구민정보화교육 콜센터 1577-2066 |
|
파일 | |
---|---|
바로가기 U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