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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급휴직 근로자 고용유지지원금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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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급휴직 근로자 고용유지지원금 지원
작성일 : 조회 : 339

무급휴직 근로자를 대상으로
고용유지지원금을 지급해드려요⭐️

🙆‍♀️ 신청 기간
2023. 4. 3.(월) ~ 4. 30.(일)
9:00 ~ 18:00, 단 중식시간(12시~13시) 제외,
토,일, 공휴일은 이메일 접수만 가능

​🙆‍♀️ 지원 대상
동대문구 50인 미만 기업체 근로자 중
2022. 7. 1. ~ 2023. 4. 30.까지 월 7일 이상
무급휴직 시행 근로자
(2023. 5. 31.까지 고용보험 유지 조건)

🙆‍♀️ 지원 내용
월 7일이상 무급휴직시 휴직일수에 상관없이 월 50만원,
최대 150만원까지 지원

🙆‍♀️ 제출 서류
1) 신청서, 정보처리동의서

2) 사업자등록증
국세청 홈텍스
👉 https://hometax.go.kr

3) 고용보험 사업장 취득자 명부
고용산재보험 토탈서비스
👉 https://total.kcomwel.or.kr

- 종된 사업장 및 파견근로의 경우 실제 근로 기업체
고용보험 취득자 명부, 재직증명서, 근로계약서

4) 근로자 명의 통장 사본

※ 필요시 기재된 서류 외 추가로 요구할 수 있음

🙆‍♀️ 신청 방법
-방문 접수
동대문구청 지하2층 고용유지지원금 접수처

-팩스, 이메일, 우편 접수
Fax 3299-2669
이메일 ddmjob19@ddm.go.kr
등기우편 동대문구 천호대로 145 동대문구청 6층

※ 팩스, 이메일, 우편 접수 시 확인전화 필수
02-2127-4285, 5167

​🙆‍♀️ 문의
일자리청년과
02-2127-4285, 5167
👉 https://han.gl/KQpBog
파일
바로가기 URL https://han.gl/Letfg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