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청량리동 주민센터 민원창구에 있는 중간에 나이 있으신분 친절교육 해주세요
청량리동 주민센터 민원창구에 있는 중간에 나이 있으신분 친절교육 해주세요 | |
청량리동 주민센터 민원창구의 중간에 있는 나이 있으신분 친절교육 해주세요.
정말 불친절에 무뚝뚝, 나중에는 법 어길수 있냐며 경찰부를까요? 하는데... 민원인이 욕을 한것도 아니고 반말 한것도 아니고, 너무 불친절해서 안되는것 우겨본건데, 물론 안된다면 다시 해 오면 되겠지만, 너무 불친절하기에 화가 나서 우겨본건데, 처리 안된다며 경찰부른다는... 친절하게 설명해주면 좀 누그러질텐데, 처음부터 끝까지 불친절하며 법대로 하라고 하더니 경찰부를까요 하는데, 더 화가 나더라구요. 자기가 민원인 상대로 처리하면 될일을 경찰부를까요로 마무리 하는 공무원. 정말 말투부터 고치라고 하고 나왔습니다. 아무리 나이있으신 직원이시지만, 그렇다고 서류 발급 받으러간 제 나이 50이 넘어 그런 취급을 당하니 더 화나더라구요.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지 공무원이라고 어쩜 그리 불친절한지 도저히 화가 나서 글 올리네요. 적어도 창구에서 근무하면 친절교육은 기본으로 해주세요. 그리고 내가 낸 세금으로 월급받으면서, 자기 할일을 경찰에게 미루나요? 내가 욕하고 반말하고 소리지르고 그랬으면 억울하지나 않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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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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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명 | 청량리동 |
작성일 | |
○ 안녕하십니까? 구정 발전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협조해주시는 귀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우리 구 홈페이지에 제기하신 민원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 우리 동을 방문하셔서 민원 접수과정에서 발생한 불친절한 응대 태도로 불쾌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 2023.4.17.(월) 접수된 우리동 민원처리 과정에서 발생한 불친절한 응대 태도에 대하여 친절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한 자체 친절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 바쁘신 와중에 방문하신 귀하께서 겪으신 불편함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주민의 편의를 위하여 만들어진 제도로 발생하는 애로사항과 불편함을 개선하여 동일한 민원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 지속적인 민원 응대 친절교육을 통하여 주민이 만족하는 행정을 구현토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구정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 더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청량리동(☎02-2171-636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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