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83
|
우리의 명절!
|
김*윤
|
2013-09-23
|
2,709
|
|
1,182
|
구청 입구에 두줄의 시
|
서*솔
|
2013-09-16
|
2,957
|
|
1,181
|
회기동 주민센터 안미희 주무관님 너무 친절하십니다ㅠㅠ
|
문*엽
|
2013-09-12
|
3,010
|
|
1,180
|
사회복지과
|
이*서
|
2013-09-12
|
2,580
|
|
1,179
|
친절한 토목과 박해나씨
|
손*훈
|
2013-09-11
|
2,921
|
|
1,178
|
좋은 동대문구^^
|
김*진
|
2013-09-06
|
2,551
|
|
1,177
|
[불친철] 다음에는 조금 더 친절했으면...
|
이*주
|
2013-09-04
|
2,946
|
|
1,176
|
친절함에 감사드리며 열심히 잘하고 있습니다
|
박*수
|
2013-09-02
|
2,561
|
|
1,175
|
보건정책과 김윤경선생님 칭찬합니다
|
조*은
|
2013-08-29
|
2,770
|
|
1,174
|
최영점 위생교육 담당을 칭찬합니다.
|
손*아
|
2013-08-28
|
2,5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