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계약 발주계획(건)
등록번호 | 20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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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물품 |
발주시기 | 2023년 10월 |
사업명 | 통합민원창구 신분증진위확인시스템 구매 설치 |
예산액 | 15,147,000원 |
담당부서 | 자치행정과 |
담당자 | 방진실 |
전화번호 | 0221274051 |
사업내용 |
1. 건 명: 통합민원창구 신분증진위확인시스템 구매 설치 2. 내 용: 민원창구용 신분증진위확인시스템 17대 3. 소요예산: 금15,147,000원 4.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 20일 이내 |
첨부파일 |
견적서 등록(접수기간 : 2023-10-13 ~ 2023-10-19)
등록번호 | 업체명 | 등록일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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