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정보

보도/미담

민요공연과 맛있는 식사대접으로 어르신들과 행복 나눠요!
분야별정보 > 복지 > 보듬누리 > 알림마당 > 보도/미담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동, 작성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민요공연과 맛있는 식사대접으로 어르신들과 행복 나눠요!
작성일 :
장안2동

 

동대무니구 장안2동에서는 한달에 두번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풍류한마당'이 펼쳐진다.

 

풍류한마당은 장안2동에 위치한 정육식당 '한우구이 이 정도는 돼야지(대표 강재원)'가 주최하고 '백룡컴퍼니(대표 이윤복)'가 후원하는 나눔행사로 매달 두 차례 독거어르신들을 모시고 풍류공연 및 식사를 대접하는 행사이다.

 

강재원 대표는 "2년전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로부터 나눔봉사를 시작했다. 주위 어르신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찾던중 가게에서 판매하고 있는 사골을 고와 맛 있는 한끼 식사를 대접하고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민요공연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고자 했다"며 행사 취지를 전했다.

 

본래 예체능을 전공했던 강 대표는 평소 친하게 지내던 민요가수 박화자, 정다운씨와 경기민요 무형문화재이수자 정혜교씨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세 민요가수 모두 흔쾌히 봉사에 참여하겠다고 답했다.

 

이에 강대표는 "세분의 민수가수들을 비롯해 백룡컴퍼니 이윤복대표, 장안2동 희망복지위원회, 장안2동 동장님 등 많은 분들이 봉사해 주셔서 보다 풍요롭고 행복한 봉사를 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http://www.해피tv.kr/news_view.jsp?cg_id=2&c_id=&pg=0&ncd=6158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