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정보화교육 선정자 발표는 4월30일 오전 09:50 ~ 10:00 분 문자로 발송됩니다.
접수결과 미달된 과정에 대한 2차 접수기간을 4월 30일(목) 오전 10시 00분 부터 5월 6 일(수) 18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
2차 접수기간에는 미달인원만큼 선착순으로 선정 처리가 됨을 안내드립니다. 신청하신 과목 에 대한 취소 역시 5월 6(수)까지만 가능하시며,
그 이후로는 과목 취소가 전혀 불가함 을 알려드립니다 .
또한, 미달반에 대해서는 중복접수 가능(개인당 총 2과목) 하도록 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중복접수의 경우 두 과목 모두 출결관리를 잘 하셔야 하며,
과목 모두(월수금반:4일이하, 화목반:3일 이하)로 결석하셔야 다음달 접수가 가능 하십니다. 동대문구청 하단 구민정보화교육을 클릭하시면 정보화교육 접수화면이 표시가 되며
접수/모집 숫자 부분에서 접수 숫자가 빨갛게 표시되고 모집 인원보다 접수인원숫자가 적은 과정이 미달과정 입니다.
미달과정에 대해서만 확인하셔서 접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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