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푸른서울가꾸기 일환의 성공적인 담장허물기 조성공사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푸른서울가꾸기 일환의 성공적인 담장허물기 조성공사
작성자 : 김* 작성일 :
동대문구에서 처음실시하는 아파트 담장허물기조성공사에(푸른서울가꾸기 일환) 선정이되어 공사가 마무리 되어 이제 준공을 앞두고 있습니다. 

공사허가가 나고 공사업체가 선정되고 ... 
어렵스리 5월 26일 공사를 시작하여 50여일의 공정을 마치고 이제 아름다운 보금 자리로 돌려받을 준비를 하고있습니다. 

처음 담장을 허물때는 반대하는 주민들도 있었고 또 동대표회장인 저 자신도 반신 반의 하기는 마찬가지 였습니다. 
그러나 하루 하루 공정을 진행해가면서 감독기관인 동대문구청 공원녹지과의 관심과 철저한 감독 그리고 공사업체의 정성어린 공사가 주민들의 걱정스런 마음을 하나씩 하나씩 풀어주기 시작하였고 관심을 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이 성공적인 열린녹지조성공사의 성공은 곧 행정당국의 적극성과 열린 행정의 결과라고 감히 말할수 있습니다. 
공무원의 복지부동이 아닌 열린행정과 현장방문을 통하여 주민과의 격의없는 대화가 성공의 밑거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결과 7월25일(토)오전 11시에 준공식을 갖습니다. 조촐하지만 주민화합의 한마당을 준비했습니다. 모두 환영합니다. 
끝으로 공사비 예산을 적극 지원해주고 관심가져주신 서울시와 동대문구청 공원녹지과 직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휘경베스트빌현대아파트동대표회장 김영수 배상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