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동대문1호점 우리동네키움센터(희망) 칭찬합니다.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동대문1호점 우리동네키움센터(희망) 칭찬합니다.
작성자 : 김* 작성일 :
맞벌이 가정으로 1년동아 동대문1호점 우리동네키움센터(희망)에 보냈습니다.
초등학교 적응 기간 동안 우리동네키움센터에 보낼 수 있어서, 마음 놓고 직장생활을 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들이 너무 세심하게 아이를 돌봐주셨고, 아이도 우리동네키움센터를 가는 걸 너무 즐거워했습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특별활동이나 강좌도 아주 다양하게 있어서, 재미있고 보람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간식이나 방학중 식사도 아이가 아주 좋아했습니다.
아쉽게 이사를 가게되어 우리동네키움센터를 그만 다니게 되어 너무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우리동네키움센터에 꼭 감사 인사 전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다른 구보다 동대문구는 우리동네키움센터의 수가 많은 걸 이사를 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학교에서도 다른 부모들이 우리동네키움센터에 대한 평이 아주 좋았습니다. 다만, 정원이 제한되어 입소하지 못하는 걸 아쉬워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앞으로 좀 더 우리동네키움센터가 많이 생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행정적으로 구청에 바라고 싶은 점은 방학 때 아침 운영 시간을 당겨주셨으면 합니다.
9시에 등원시키고 출근하는 것이 가능하지 않아서, 방학 때 다른 도움을 구해야해서 좀 어려웠습니다.
1월까지 시니어센터와 연계하여 저학년 등하원 서비스도 아주 좋았는데, 중간에 없어져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동대문구에 살면서, 우리동네키움센터에서 구청의 고마움을 가장 크게 느꼈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