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청량리동 주민센터 민원창구에 있는 중간에 나이 있으신분 친절교육 해주세요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청량리동 주민센터 민원창구에 있는 중간에 나이 있으신분 친절교육 해주세요
작성자 : 김* 작성일 :
청량리동 주민센터 민원창구의 중간에 있는 나이 있으신분 친절교육 해주세요.
정말 불친절에 무뚝뚝,
나중에는 법 어길수 있냐며 경찰부를까요? 하는데... 
민원인이 욕을 한것도 아니고 반말 한것도 아니고, 너무 불친절해서 안되는것 우겨본건데, 물론 안된다면 다시 해 오면 되겠지만, 너무 불친절하기에 화가 나서 우겨본건데, 
처리 안된다며 경찰부른다는...
친절하게 설명해주면 좀 누그러질텐데, 처음부터 끝까지 불친절하며 법대로 하라고 하더니 경찰부를까요 하는데,
더 화가 나더라구요. 자기가 민원인 상대로 처리하면 될일을 경찰부를까요로 마무리 하는 공무원. 
정말 말투부터 고치라고 하고 나왔습니다.
아무리 나이있으신 직원이시지만, 그렇다고 서류 발급 받으러간 제 나이 50이 넘어 그런 취급을 당하니 더 화나더라구요.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지 공무원이라고 어쩜 그리 불친절한지 도저히 화가 나서 글 올리네요.
적어도 창구에서 근무하면  친절교육은 기본으로 해주세요. 
그리고 내가 낸 세금으로 월급받으면서, 자기 할일을 경찰에게 미루나요?
내가 욕하고 반말하고 소리지르고  그랬으면 억울하지나 않지....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청량리동
작성일
○ 안녕하십니까? 구정 발전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협조해주시는 귀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우리 구 홈페이지에 제기하신 민원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 우리 동을 방문하셔서 민원 접수과정에서 발생한 불친절한 응대 태도로 불쾌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 2023.4.17.(월) 접수된 우리동 민원처리 과정에서 발생한 불친절한 응대 태도에 대하여
친절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한 자체 친절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 바쁘신 와중에 방문하신 귀하께서 겪으신 불편함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주민의
편의를 위하여 만들어진 제도로 발생하는 애로사항과 불편함을 개선하여 동일한 민원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 지속적인 민원 응대 친절교육을 통하여 주민이 만족하는 행정을 구현토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구정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 더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청량리동(☎02-2171-636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