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치수과 김희대, 장현준, 현창수, 지윤철, 이대섭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치수과 김희대, 장현준, 현창수, 지윤철, 이대섭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작성자 : 서* 작성일 :
주방등 교체로 어린이집 급식 사진을 올리는데 정말 좋아요.

치수과에서 동절기안전점검을 코로나 이후로 처음 12월 7일 어린이집 방문 하였는데 안전점검를 마치고, 멀티탬 5구 주면서 어린이집 전기에 대해 불편 한 점을 묻길래 

동대문구 급식지원센타에서‘주방이 어둡다는 지적을 받았지만, 정상 작동 되어 주방등 교체를 하지 않았어요.’라는 말을 전해 듣고 
치수과에서 12월8일 십자등을 구해 와서 주방등 교체해 주어서
주방이 밝아졌고 그로 인해 음식 만들기, 설거지하기, 주방 청소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치수과에서 안전점검 나와서 어린이집의 애로 사항을 바로 시정 해주는 치수과가 있어서 어린이집은 치수과 방문을 환영합니다.

치수과 김희대, 장현준, 현창수, 지윤철, 이대섭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이필형구청장님!
이글을 보면 열심히 근무에 임하고 있는 치수과 직원들에게 격려 부탁드리며, 이런 직원들이 있어 구청장님도 구청 살림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리라 믿고 싶습니다.

길터어린이집 원장 서명환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지원과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칭찬합시다’를 통해 보여주신 선생님의 구정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매년 관내 복지시설 및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전기안전점검 봉사활동을 하고 계신
치수과 기전팀 김희대,장현준,현창수,지윤철,이대섭 주무관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절한 행정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