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감사드립니다.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 이* 작성일 :
존경하는 구청장님!
안녕하세요?
계속될 것 같은 무더위의 기세도 오늘 내리는 비와 계절의 변화 앞에 어느덧 물러나는 것 같습니다.       
뜨거웠던 태양이 뒤로 물러나며 낙엽이 흩날리는 가을의 문턱입니다. 
가을이 주는 계절적 풍요로움에 구청장님께서도 늘 하루하루가 
즐겁고 행복하시며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저는 짐랜드 어린이집 원장 이은주 입니다. 구청장님의 아이들을 사랑하시는 마음에 항상 구 아이들에게 여러가지 좋은 일들을 항상 해주시는데 그동안 감사 드린다는 이야기 조차 한번 드린적이 없었습니다.
구청장님!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보건소에서 동대문구 보육아동 "자람이 건강행태개선" 프로그램을 실시하였습니다.
많은 교사와 원장님들께서 교육을 받으시고 받은 교육을 원에와서 아이들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세심하게 만들어주신 자람이 활동 책자와 율동 CD 등 작은 부분까지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서 신경써주시는 유혜은씨 이하 보건소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8월 25일부터 29일까지 있었던 인형극및 뮤지컬 관람은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했습니다. 이제까지 비싼 돈을 주고 보던 그 어떤 공연보다도 너무 재미있고 이야기 전달 또한 너무 잘 된것 같습니다.
부모님들께서도 많이들 칭찬하시며 좋아들 하셨습니다. 
인형극 첫날 구청장님께서 오셨을때 감사드린다는 인사를 못드린것이 내내 마음에 걸렸습니다. 동대문구 관내 보육 아동들은 참으로 행복한 아이들입니다. 
구청장님의 아이들사랑하시는 마음을 구청장님을 대신해서 아이들이나 부모님들께 잘 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구청장님!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좋은 교육의 기회를 많이 많이 주실거죠?
저 또한 구청장님같이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 변치 않고 항상 초심 그대로의 마음으로 열심히 아이들 사랑하며 노력하는 원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나중에 뵐 기회가 있다면 꼭 인사드리겠습니다.
우리 우리 구청장님! 최고예요.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