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아파트 홈페이지 협조요청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아파트 홈페이지 협조요청
작성자 : 서* 작성일 :
안녕하세요. 
인/테/넷/정보지 조달코리아입니다. 
조달코리아는 시대적 흐름에 따라 인터넷 강국 대한민국 포탈 인/터/넷/정보지를 출범 하였으며, 건전한 사이버 세상을 조성하고 조달코리아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최고의 기술력으로 막대한 자본을 투자하여 무료로 아파트 홈페이지를 공급합니다. 

내년 상반기부터 아파트 관리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관리비 부과내역 등이 인터넷 홈페이지나 단지내 게시판 공개 의무화가 시행됩니다.
이에 따라 저희 조달코리아는 인터넷 생활정보지가 널리 보급될 수 있도록 사이버 가판대가 설치된 무료 홈페이지를 각 아파트 단지별로 공급하여 아파트 주민에게 아파트 생활문화의 질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사이버 아파트 단지를 구축하고 있으니 시급한 보급에 협조를 구합니다.
정부의 시행 계획을 한발 앞서 준비하여 우리 지역 발전을 위한 지역 아파트 홈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 협조내용
인터넷 생활정보지 조달코리아에서 구축한 무료 홈페이지를 지역 아파트 단지에 공급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 홈페이지 제작에 소요되는 비용과 서버유지, 관리비는 모두 무료입니다. 
※ 아파트 홈페이지 샘플보기 → http://www.jodalkorea.com/apt ;
※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담당자) 임자연 대리 
E-mail) tbk@i-tbk.com 
전화) 0505-500-9742 



────────────── TBK-system[조달코리아]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