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나네트 크리스티 존슨이 그린 미륵부처 동양사람이다.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나네트 크리스티 존슨이 그린 미륵부처 동양사람이다.
작성자 : 남* 작성일 :
나네트 크리스티 존슨이 그린 미륵부처  
`나네트 크리스티 존슨`은 영적 감성이 풍부한 명망있는 미국 영통인 화가이다. 그녀는 가만히 앉아서 명상을 하면 이미 고인이 된 성인이나 역사적 인물의 모습과 환상을 볼 수 있다고 한다.

지금 인터넷 종교관련 사이트에는 나네트 크리스티 존슨이 그린 성화(聖畵) 한 점이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그 성화는 1996년, `지구촌과학회의(Global Science Congress)`에 참여하면서 그녀가 제출한 논문에 첨부된 그림인데 아카식(Akashic)비전으로 천상의 미륵불 영상을 보고 그린 것이다. 

아카식 비전은 홀로그래픽 비디오 테이프를 보는 것과 비슷하게 일정기간동안 나타나는 것인데 이것은 석가부처가 무한삼매경으로 삼천대천세계 이곳 저곳을 클릭해 들어가는 차원과 같은 것이라 할수 있다. 

나네트 크리스티 존슨은 지구촌과학회의에 참석하기 전, 깊은 명상을 통해 천상의 미륵불을 보았고, 그 모습을 그림으로 옮겨놓았다고 한다. 그림에 나타난 천상의 미륵불은 한국의 전통 궁중의복을 입고 면류관을 섰는데, 놀라운 일은 얼굴이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문선명 총재의 30대 젊은 모습과 똑같다는 것이다. 

이 그림은 지금까지 미륵불의 한국 강림을 믿는 증산교에서 홍보용으로 이용되고 있었는데, 웹서핑 중인 한 외국인에 의해 발견됐고,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에 그 정보가 제공됐다. 

그 외국인은 천상의 미륵불 그림과 함께 다음과 같은 글을 올렸다. 

-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홈페이지는 진리를 찾는 분들이 방문하는 곳으로 생각되어 자료를 올립니다. 참고로 전 어느 종교단체에도 속하지 않지만, 진리를 갈구하는 사람입니다. 이 천상의 미륵불 그림은 1996년 `지구촌과학회의`때 발표된 논문자료에 있었습니다. 
제가 볼 때, 그림에 나타나 있는 천상의 미륵불 얼굴은 통일교회 문선명 목사의 젊은시절 모습이 분명합니다. 혹시 귀 연합에서 꾸며낸 일인가 직접 조사를 해봤는데, 전혀 연관이 없었습니다.-

다음은 그 화가가 소속된 사이트에 올려진 천상의 미륵불 그림과 옆에 붙은 영문 주석을 번역한 내용이다. 

- 이 그림은 현 시대를 밝힐 미륵불이다. 이 분은 가정단위로 참사랑을 실천하는 모범을 보임으로써 전세계 인류에게 깨달음을 주고, 삶을 풍요롭게 할 것이다. 이 시대의 황금기, 이상세계를 만들어 줄 분이다.-


[참고자료] 진표율사가 전한 미륵신앙의 본질 

진표율사(734-)는 1260년전인 통일신라시대때 불교의 승려였다. 그는 12세때 전북 김제군에 있는 금산사에 출가하였으며, 미륵으로부터 직접 법을 구해 대도를 펴겠다는 큰 이상을 품는다.

29세 되던 신라 경덕왕 21년 (762년) 그는 죽음을 각오하고 몸을 희생시키며 행하는 `망신참법`이라는 수행법으로 자기 온 몸을 돌로 두들기며 밤낮으로 쉬지 않고 참회를 하며 21일간 구도하였다. 마침내 21일을 마치자 그는 도통을 하여 천안이 열리게 되었으며, 도솔천 미륵존불로부터 " 현세의 육신을 버리고, 대국왕의 몸을 받아 다시 태어나게 될 것"이라는 계시를 받는다.

한편, 진표율사가 도통을 해서 미래의 우주시간대를 보니 천수백년 후에 우주가 대개혁을 하는 것이 환히 보였다. 그래서 다시 미륵존불께 개벽기에 미륵불이 출세(미륵하강)한 이후 자신도 그 때 다시 태어나서 억조탄생을 건지는 큰 일꾼이 되게 해달라고 간절히 기원하였다.

진표율사는 자신의 당대엔 인류를 위해 크게 공헌할 수 있는 시대적 인연이 미처 와 닿지 않음을 깨닫고 후일 천여 년 뒤, 미륵불이 출세한 이후 늦게나마 이 땅에 다시 태어나 새 세상을 맞이할 현세간의 모든 중생들을 구제해 미륵정토 세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미륵존불에게 깊이 서원한 결과 미륵하강의 비의가 담긴 금산사에 미륵불상을 세울 것을 계시받았다. 

백제불교의 맥을 타고 뻗어내린 미륵신앙은 전 세계에서 우리에게만 있는 민족고유의 신앙체계이자 석가불이 말한 모든 불법의 최종결론이다.  
http://www.lightearth.net/zboard/view.php?id=gallary&;page=7&sn1=&divpage=1&category=5&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532#"  
관련내용 출처-빛의지구 메시지(주소복사 바로가기)

http://www.theexpandedheart.com/NCJ2.html
나네트 크리스티 존슨본인의 홈페이지 주소 복사해 확인요망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