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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기관『주 40시간 근무제』전면시행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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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기관『주 40시간 근무제』전면시행 안내
작성자 : 운영자 작성일 : 조회 : 7,450
담당부서
전화번호 02-2127 - 4000, 4114, 4300
 
행정기관『주 40시간 근무제』전면시행 안내
2005. 7. 1부터 행정기관「주 40시간 근무제」전면시행에 따라 우리 구에서도 매주 토요일을 휴무일로 지정운영 함을 알려드립니다.
▣ 시 행 일 : 2005. 7. 1부터
▣ 휴 무 일 : 매주 토요일
◎ 토요민원상황실 운영
⊙ 위 치 : 동대문구청 1층 종합민원상황실
⊙ 운영내용
• 민원안내 및 접수·교부
※ 근무일에 신청한 민원서류에 한해 교부
• 무인민원발급기 이용 안내
• 설치장소 : 구청1층당직실옆(2), 전농3동SK아파트(1), 휘경2동주공아파트(1)
• 처리민원 : 주민등록등·초본, 자동차등록원부, 과세증명, 개별공시지가확인원 등 12종
※ 등기부등본발급기 1대(구청1층 당직실 옆)
• 인터넷 민원발급 안내
⇒ 전 행정기관 홈페이지 종합전자민원창구(http//www.egov.go.kr) 및
우리 구 홈페이지(http//www.ddm.go.kr) 전자민원 창구를 이용하시면
민원서류가 발급됨을 알려드립니다.
※ 문의전화 : 2127 - 4000, 4114, 4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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