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

민원FAQ

지방세 전자고지 신청방법을 알고싶은데 가능한가요?
종합민원 > 민원신고·상담 > 민원FAQ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구분, 내용, 파일, 조회수 정보 제공
지방세 전자고지 신청방법을 알고싶은데 가능한가요?
조회 : 3,798
담당부서 세정과

서울시 전자납부시스템(http://etax.seoul.go.kr), 위택스(https://www.wetax.go.kr), 서울시 세금납부어플(S-TAX)에서 회원가입 후에 전자고지에 항목에 들어가 신청을 체크하고 고지 받을 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단, 주메일이 발송되지 않을 경우가 있으니 보조메일을 함께 기재하여 주시면 보다 안전하게 안내 메일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전자고지 신청시 기본적으로 종이고지서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법인은 전자고지 해당사항이 없으며 전자고지는 지방세 정기분에 한해서만 발송됩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