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울산광역시동구 지방계약직공무원 채용 공고 | |||||||||||||||||||||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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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02-2127-4032 | ||||||||||||||||||||
접수마감일 | |||||||||||||||||||||
울산광역시동구인사위원회 공고 제 2011 - 8호
지방시간제계약직 공무원 채용시험계획 공고
2011년도 제3회 울산광역시동구 지방시간제계약직 공무원 채용시험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1. 10. 28. 울산광역시동구인사위원회위원장
1. 채용분야 및 인원
2. 시험방법 가. 1차 시험 : 서류전형(심사) 나. 2차 시험 : 면접시험(1차시험 합격자에 한함)
3. 응시자격 가. 지방공무원법 제31조 각호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고, 지방공무원 임용령 제65조의 규정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나.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다. 성별, 거주지 제한 없음
라. 채용 자격기준
4. 시험시행 일정 가. 원서접수 : 2011. 11. 9 ~ 11. 11(3일간) 09:00~18:00 나. 접수장소 : 울산광역시동구청 총무과(본관 2층) 다. 접수방법 : 본인 직접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 이력서, 자기소개서는 동구청 홈페이지(http://www.donggu.ulsan.kr/) “고시공고” 에서 출력한 후 작성 할 수 있음 라.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11. 11. 16(수) 마. 면접시험 : 2011. 11. 18(금) 예정 바. 최종합격자 발표 : 2011. 11.22(화) ?동구청 홈페이지(http://www.donggu.ulsan.kr) “고시공고”란에 공고 ※ 면접시험 및 최종합격자발표 일정은 추후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개인별 별도 통보
5. 응시자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접수장소 교부 및 홈페이지 다운받아 사용) 1부 ? 최근 6개월 이내에 촬영한 탈모상반신 반명함판(3.5㎝×4.5㎝) 사진 2매 부착 (최종합격할 경우 동일원판의 사진 필요) ? 응시수수료 - 지방시간제계약직 “라”급 : 5,000원 상당의 울산광역시동구 수입증지 나. 이력서(사진 부착) 1부 ? 이력서에 기재된 사항은 증빙자료 필요(증빙자료가 없는 경력은 인정하지 않음) 다. 자기소개서 1부 라. 직무수행계획서 1부 마.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 대학원 이상 졸업자의 경우 대학교, 대학원 졸업증명서 모두 제출 바.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1부 (원본) ? 이력서 상의 경력은 원본으로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인정하며 , 직장폐업 등의 사유로 증명하지 못한 경우의 경력은 인정하지 않음 ? 모든 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행분에 한하나 , 공고일 이전의 서류인 경우 법에서 정한 유효기간 (증명서에 유효기간이 기재된 것만 인정)내의 서류여야 할 것임 ? 근무기간, 직위, 직급 및 담당업무를 정확히 기재(발급 확인자 서명 및 연락처 포함)하고, 사업자등록증 등 기관 성격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반드시 첨부 사. 자격증사본 1부(원본지참 접수시 제시) 아.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또는 고용보험 피보험자격 이력 내역서 1부 (경력증명서 제출자에 한함) ? 국민건강보험공단( www.nhic.or.kr ) 또는 고용보험관리공단( www.ei.go.kr )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 ☞ 상기 제출서류 중 확인 불불명한 증빙서류에 대해서는 인정하지 않으며 추가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6. 채용신분 및 보수 가. 채용신분 : 지방시간제계약직공무원 나. 근무시간 : 주 30시간(중식시간 제외) 다. 계약기간 : 2년(총 5년범위내에서 계약연장 가능) 라. 연 봉 : 전임계약직공무원 연봉책정기준에 따라 산정한 금액을 기준으로 계약으로 정한 근무시간에 비례하여 산정
마. 연봉외 급여 :「지방공무원보수규정」및「지방공무원수당 등에 관한 규정」에 따라 지급
7. 기타 유의사항 가.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을 정확히 확인한 후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출된 서류와 응시수수료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 라도 신원조사 및 채용신체검사, 학위검증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라. 응시원서에 E-mail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응시원서 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마.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과 같거나 적을 경우(없을 경우 포함)에는 가능한 1회 이상 재공고 후 시험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 바. 최종 합격자가 임용포기, 합격 취소, 임용 후 즉시 퇴직 등의 사유로 임용하지 못하고 결원이 발생된 경우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추가로 합격기준에 적합한 자 중 차순위자를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사. 본 공고내용은 시행기관의 사정에 따라 추후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자 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시험 문의 : 총무과 인사담당(☎ 052-209-3112) ? 채용분야 직무 관련 문의 : 평생교육과 도서관담당(☎ 052-209-3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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