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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불편살피미 평가 2년연속 수상 영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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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불편살피미 평가 2년연속 수상 영예
작성자 : 이정옥 작성일 : 조회 : 3,217
전화번호 02-2127-5073

시민불편살피미 평가 2년연속 수상 영예

- 동대문구, 서울시 인센티브평가서 2년 연속 우수구 선정
- 주민모니터제, 고객만족평가단 활성화 등 특색사업 추진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서울시 주관 시민불편살피미 실적평가에서 전년도에 이어 2년 연속 우수구로 선정돼 인센티브사업비 1,000만원을 받았다.

구는 유덕열 구청장을 중심으로 소통행정 열린행정을 펼치는 등 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통한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결과 시민불편살피미 실적평가에서 2년 연속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동대문구는 주민생활 불편사항의 적극적인 신고와 해결을 위해 매월 둘째, 넷째 목요일에 2개동씩 ▲주민과 함께 순회 순찰 ▲주민모니터제 활성화 ▲고객만족평가단 운영 ▲취약시간대 자율방범대와 연계한 야간순찰 ▲기획순찰 및 계절별 순찰을 실시하는 등 특색사업을 펼쳐왔다.

특히 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생활순찰의 활성화는 주민불편사항을 해결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앞으로도 구민과의 대화를 비롯한 지속적인 직소민원실 운영과 현장행정을 통해 주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친절과 청렴을 바탕으로 한 믿음주고 신뢰받는 열린행정’을 펼쳐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제출일자 : 2011.01.02]
[제출부서 : 고객만족추진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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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홍보담당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