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홈페이지 및 민원관련 시스템 서비스 중단 안내
| 동대문구 홈페이지 및 민원관련 시스템 서비스 중단 안내 | |
| 구분 | |
|---|---|
| 담당부서 | 스마트도시과 |
| 전화번호 | 02- |
|
구청사 전기설비 정기점검에 따른 전산실 전기공급이 중단됨에 따라 행정정보시스템이 다음과 같이 일시 중단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중단일시 : 2023.5.13.(토) 07:00 ~ 18:00 (※ 중단시간은 작업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중단사유 : 구청사 전기작업에 따른 정전 ○ 중단시스템 : 동대문구 홈페이지(보건소, 열린구청장실, 예약포털 등), 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 등 |
|
| 첨부 | |
| 바로가기 URL | |
| 바로가기 URL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