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소식

2022년 민원서비스종합평가 결과 알림
교육소식 상세보기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제목, 카테고리, 담당부서, 전화번호, 내용, 첨부, 바로가기 URL 정보 제공
2022년 민원서비스종합평가 결과 알림
작성자 : 정호희 작성일 : 조회 : 4,424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전화번호 02-2127-4421
❍ 주    관 : 행정안전부(민원제도혁신과), 국민권익위원회
❍ 평가목적  
  ­  대민접점의 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종합평가하여 국민이 원하는 수요자 중심의 
    선제적 민원서비스 제공 및 미흡한 민원처리 관행 개선
❍ 대상기관 : 총 306개 기관(기초 226, 광역 17, 교육청 17, 중앙 46)
❍ 대상분야 : 민원행정관리기반 및 개별민원(일반·고충민원)처리실태 전반
  ※ 평가기간 : ‘21. 9. 1. ~ ’22. 8. 31.까지 민원서비스 운영 실적 
❍ 평가지표 : 3개 분야, 5개 항목, 18개 지표
❍ 평가방법 : 전문성·공정성을 위해 외부 전문용역기관에 위탁 평가
❍ 평가결과 : 6년 연속 최우수 가등급
첨부
바로가기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