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이분 칭찬합니다.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이분 칭찬합니다.
작성자 : 박* 작성일 :
안녕하십니까
저는 동대문구 답십리 4동 2-50에서 타이어 매장을 하는 사람입니다.
요 근래 저희 동네에 환경 미화원으로 계시는 분을 칭찬하기 위해서 일부러 글을 남깁니다. 

환경 미화원이 지역을 교대로 돌아가면서 하나봅니다 최근에 보니 몇개월 동안 여러 분들이 오셨다 가셨는데 지금 현재 저희 매장 앞쪽 구역을 담당하시는 분의 성실성은 그동안 보았던 분들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항상 지저분한 곳을 건성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성의껏 청소하시고 심지어 매장 앞 작업 공간까지 청소해주셔서 제가 몇번이고 직접 하니까 괜찮다고 말씀드려도 그런거 개의치 않으시고 인도 청소하시면서 항상 해주고 계십니다. 아침에 출근하면 청소할게 없어서 미안할 정도입니다.

이전에는 제가 직접 인도부터 작업 공간까지 직접 쓸고 했는데 (바로 전에 분은 도로만 청소하셨죠. 바로 전 분 이전의 분도 사람이 참 좋았습니다.) 이분 오시고 난 다음부터는 인도부터 시작해서 청소할게 없어졌습니다. 말이 쉽지 저도 월급 받아가면서 일해봤지만 셀리리 맨이 그 정도로 성실하게 일하는게 말처럼 쉽게 되지 않습니다 . 대부분 기본만 할려고 하죠.

주위에서 지금 답십리 4동 2-50 근처의 관할을 하시는 그분에 대한 칭찬이 아주 좋습니다. 저분 오시고 난 다음부터 도로가 깨끗해졌다고 다들 칭찬합니다.
구청장님이 직접 보시는지는 몰라도 구청장님이 직접 그 미화원을 격려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글 남깁니다.
그분의 성실성에 감사를 표합니다.


추신: 전 그분과 일면식도 업는 그냥 소 상인입니다 행여 어떤 사심으로 글을 드리는 것이 아님을 분명히 밝힙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