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보기

장안동 대공분실이 있어 불편합니다.
구민참여 > 정책참여 > 구민제안 > 상상의샘 > 제안보기 상세보기 - 제목, 제안자, 등록일, 소속, 공동제안여부, 공동제안사유, 개요, 현황및 문제점, 개선방안, 기대효과(예산절감액), 기대효과(수입증대액), 기대효과(행정개선효과), 파일 정보 제공
장안동 대공분실이 있어 불편합니다.
작성자 : 박* 작성일 :
소속 구민
공동제안여부 단독제안
공동제안사유 단독제안
개요 장안동에 거주중인 안평초등학교 6학년 2반 
신송아 입니다. 지금 현재 거주 하고 있는 집에서
학교가는 길에 대공분실을 지나갑니다.
그 지나다니는 곳이 차가 많이 지나다녀 위험한데..
넓지도 않아서 초등학생과 중학생들이 많은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장안동 대공분실 이전 다각도로 노력할 것"
이라는 서울뉴스를 보았습니다.
이 뉴스는 2020년 7월 27일에 업로드 되었는데
지금 1년 3개월이 지났는데도 변함이 없다는게 
너무 어이가 없습니다. 개선을 해줄거면 몇개월이
라도 지나서 하면 모를까 지금 현재 1년 3개월이 
지난 지금도 개선이 되지않았다는게 화가납니다.
빠른 시일내에 대공분실을 이전하거나 부셔주시고,
그곳을 건물로 짓지않고,학생들이 안전하게 다닐수
있는 인도 확장을 해주시고, 그 확장한 곳을 차가 
침범할수 없게 해주십시오.
그리고 밤에 어두워서 가로등같은 것도 설치해 
주십시오. 제 의견을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황및 문제점 지금 현재 거주 하고 있는 집에서 학교가는 길에 대공분실을 지나갑니다. 그 지나다니는 곳이 차가 많이 지나다녀 위험한데.. 넓지도 않아서 초등학생과 중학생들이 많은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장안동 대공분실 이전 다각도로 노력할 것" 이라는 서울뉴스를 보았습니다. 이 뉴스는 2020년 7월 27일에 업로드 되었는데 지금 1년 3개월이 지났는데도 변함이 없다는게 너무 어이가 없습니다. 개선을 해줄거면 몇개월이 라도 지나서 하면 모를까 지금 현재 1년 3개월이 지난 지금도 개선이 되지않았다는게 화가납니다.
개선방안 빠른 시일내에 대공분실을 이전하거나 부셔주시고, 그곳을 건물로 짓지않고,학생들이 안전하게 다닐수 있는 인도 확장을 해주시고, 그 확장한 곳을 차가 침범할수 없게 해주십시오. 그리고 밤에 어두워서 가로등같은 것도 설치해 주십시오. 제 의견을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대효과(예산절감액)
기대효과(수입증대액)
기대효과(행정개선효과)
파일

구민참여 > 정책참여 > 구민제안 > 상상의샘 > 제안보기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작성일

답변 : 안녕하십니까? 구정 발전을 위해 소중한 의견 주신 데에 대해 감사드리며 귀하의 제안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하여 드립니다.

귀하의 제안내용은 “장안동 대공분실 이전 관련 문의 및 천호대로91길 인근 골목길 조도개선”에 관한 것으로 이해되며, 검토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장안동 대공분실은 동대문구가 아닌 경찰청 소유의 부지로 경찰청의 검토가 필요한 사안으로 판단되어 철거나 이전에 관해서는 구에서 답변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소 불편하시겠지만,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경찰청으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가로등 설치 건은 제안이 아닌 민원, 단순건의에 해당한다고 사료되나, 귀하께서 별도로 민원을 신청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해당 내용을 관련부서(도로과)에 전달하였으며, 그 답변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021년 11월 3일 천호대로91길 현장조사 결과, 해당 골목길은 조도개선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보안등 3등을 2021년 11월 중으로 신설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제안 참여에 감사드리며, 답변과 관련해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실 경우 기획예산과(백재연 ☎02-2127-4075), 도로과(유진우 ☎02-2127-4834)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