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보기

놀이터 바닥재 교체 - 구청장에바란다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구민참여 > 정책참여 > 구민제안 > 상상의샘 > 제안보기 상세보기 - 제목, 제안자, 등록일, 소속, 공동제안여부, 공동제안사유, 개요, 현황및 문제점, 개선방안, 기대효과(예산절감액), 기대효과(수입증대액), 기대효과(행정개선효과), 파일 정보 제공
놀이터 바닥재 교체 - 구청장에바란다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자 : 최* 작성일 :
소속 구민
공동제안여부 단독제안
공동제안사유
개요 동대문구 특히 청량리역 주변엔 아이들이 놀 공간이 없습니다. 

새로운 공원을 만들기에는 부지도 필요하고 자원도 많이 필요하니 아파트 단지내 놀이터를 바닥재 교체 및 공원화 해주실것을 제안드립니다. 
현황및 문제점 동대문구 특히 청량리역 주변엔 아이들이 놀 공간이 없습니다. 그나마 아파트 단지 놀이터에서 노는것이 다 인데 노후화된 아파트이다 보니 모래바닥이라 개나 고양이 똥이 모래에서 나오는 경우도 허다하고, 유리조각과 담배꽁초 등 관리가 잘 안되서 실질적으로 놀수있는 공간이 없습니다. 아파트 대표를 통해 건의를 해봐도 재개발이니 (실제 재개발 날짜가 잡힌것도 아니라서 십년이 걸릴지 아무도 모르는 상황) 위생검사에서 문제가 없었다느니 하며 놀 이터 바닥재 교체는 무산됩니다. 심지어 아파트에 아이들이 몇이나 된다고 놀이터에 돈을 쏟냐는 소위 어르신들도 많아서 도저히 진행할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개선방안 지자체에서는 물론 단지내 놀이터는 단지에서 관리하는 거라고 치부하실수도 있겠습니다만 근처에 공원도 없고 산책로도 없는 구민들의 복지를 위해 단지내 놀이터 를 지원해주셨으면 합니다.
기대효과(예산절감액)
기대효과(수입증대액)
기대효과(행정개선효과)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