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보기

불만 및 불편사항 신고센타 액자 비치
구민참여 > 정책참여 > 구민제안 > 상상의샘 > 제안보기 상세보기 - 제목, 제안자, 등록일, 소속, 공동제안여부, 공동제안사유, 개요, 현황및 문제점, 개선방안, 기대효과(예산절감액), 기대효과(수입증대액), 기대효과(행정개선효과), 파일 정보 제공
불만 및 불편사항 신고센타 액자 비치
작성자 : 김* 작성일 :
소속 구민
공동제안여부 단독제안
공동제안사유
개요 행정 업무를 보면서 불편 및 불만사항이 있는 경우에 주민은 상의할 곳을 알지 못하여 실내
에서 담당자와 소란을 피우는 경우가 많은데 주요 민원부서에 불편 및 불만사항이 있는 주
민이 편리하게 신속히 상담을 받을수 있도록 주민불만 및 불편사항 신고센타 담당자 사진 
및 전화번호를 액자로 제작하여 비치 
현황및 문제점 불편 및 불만 사항이 있는 주민은 액자에 게재된 전화로 편리하게 신속히 상담을 받음으로 서 행정관서에 감정적 대응을 자제하고 불만과 궁금증을 해소하여 신뢰받는 구정을 실현
개선방안 불편 또는 불만사항이 있는 주민이 상담을 받을수 있도록 고객만족센타 개설 또는 업무 관 리자를 상담자로 지정한후 액자 제작 비치..
기대효과(예산절감액)
기대효과(수입증대액)
기대효과(행정개선효과)
파일

구민참여 > 정책참여 > 구민제안 > 상상의샘 > 제안보기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작성일
채택 여부 : 불채택
제안 내용 요약 : 주요 민원부서에 불편 및 불만사항이 있는 주민이 편리하게 신속히 상담을 받을수 있도록 주민불만 및 불편사항 신고센타 담당자 사진 및 전화번호를 액자로 제작하여 비치
제안으로서의 가치 : 불채택
총평 : 현재 120다산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담당팀장이 민원안내하도록 하고 있음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