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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 및 불편사항 신고센타 액자 비치
불만 및 불편사항 신고센타 액자 비치 | ||
소속 | 구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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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제안여부 | 단독제안 | |
공동제안사유 | ||
개요 |
행정 업무를 보면서 불편 및 불만사항이 있는 경우에 주민은 상의할 곳을 알지 못하여 실내
에서 담당자와 소란을 피우는 경우가 많은데 주요 민원부서에 불편 및 불만사항이 있는 주 민이 편리하게 신속히 상담을 받을수 있도록 주민불만 및 불편사항 신고센타 담당자 사진 및 전화번호를 액자로 제작하여 비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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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황및 문제점 | 불편 및 불만 사항이 있는 주민은 액자에 게재된 전화로 편리하게 신속히 상담을 받음으로 서 행정관서에 감정적 대응을 자제하고 불만과 궁금증을 해소하여 신뢰받는 구정을 실현 | |
개선방안 | 불편 또는 불만사항이 있는 주민이 상담을 받을수 있도록 고객만족센타 개설 또는 업무 관 리자를 상담자로 지정한후 액자 제작 비치.. | |
기대효과(예산절감액) | ||
기대효과(수입증대액) | ||
기대효과(행정개선효과) | ||
파일 |
답변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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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명 | |
작성일 | |
채택 여부 : 불채택 제안 내용 요약 : 주요 민원부서에 불편 및 불만사항이 있는 주민이 편리하게 신속히 상담을 받을수 있도록 주민불만 및 불편사항 신고센타 담당자 사진 및 전화번호를 액자로 제작하여 비치 제안으로서의 가치 : 불채택 총평 : 현재 120다산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담당팀장이 민원안내하도록 하고 있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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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