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소식
2022년 민원서비스종합평가 결과 알림
2022년 민원서비스종합평가 결과 알림 | |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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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02-2127-4421 |
❍ 주 관 : 행정안전부(민원제도혁신과), 국민권익위원회
❍ 평가목적 대민접점의 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종합평가하여 국민이 원하는 수요자 중심의 선제적 민원서비스 제공 및 미흡한 민원처리 관행 개선 ❍ 대상기관 : 총 306개 기관(기초 226, 광역 17, 교육청 17, 중앙 46) ❍ 대상분야 : 민원행정관리기반 및 개별민원(일반·고충민원)처리실태 전반 ※ 평가기간 : ‘21. 9. 1. ~ ’22. 8. 31.까지 민원서비스 운영 실적 ❍ 평가지표 : 3개 분야, 5개 항목, 18개 지표 ❍ 평가방법 : 전문성·공정성을 위해 외부 전문용역기관에 위탁 평가 ❍ 평가결과 : 6년 연속 최우수 가등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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