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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약계층 대상 고충민원 집중신청기간 운영 알림(국민권익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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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약계층 대상 고충민원 집중신청기간 운영 알림(국민권익위원회)
장안2동
전화번호 02-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고충민원의 접근성이 낮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반발민원을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고충민원 집중신청기간을 운영합니다.

                                                   < 고충민원 집중신청기간 운영계획 >      

1.  기간 : 2024. 5. 1. ~ 6. 30.(2개월)
2.  대상 : 취약계층의 생명안전에 관하여 긴급한 행정대응이 필요한 전 분야
               ( * 취약계층 : 저소득층, 고령자, 장애인, 어린이, 소기업 · 소상공인 등 )
3. 처리 : 권익위 접수  > 기능별 부서 배정  >  다른 민원에 우선하여 처리

     * 신속한 해결을 위해  해당기관이 직접 처리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판단되는 민원의 경우
       이송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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