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관광 ·축제 소식

행복을 여는 동대문구

서울특별시 동대문구립여성합창단 반주자 모집
참여마당 > 문화 ·관광 ·축제 소식 상세보기 - 제목, 신청자, 작성일, 담당부서, 전화번호, 내용, 첨부 정보 제공
서울특별시 동대문구립여성합창단 반주자 모집
작성자 : 주혜련 작성일 :
담당부서 문화체육과
전화번호 02-2127-4159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공고 제2018 - 80

 

 

서울특별시 동대문구립여성합창단 반주자 모집 공고

 

동대문구에서는 밝고 건전한 노래의 확산,보급을 통해 구민의 정서함양 및 문화욕구 충족으로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각종 공연 및 문화행사 참여로 구민화합과 구민위상을 제고하기 위해 동대문구 대표 문화사절단으로 활동할동대문구립여성합창단반주자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2018. 1. 17.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청장

1. 모집인원 : 반주자 1

2. 응모자격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국내외 대학에서 피아노과와 반주과를 전공하여 학사학위 이상을 취득한

여성으로서 음악 반주에 능력과 경험이 있는 자

동대문구에 대한 관심이 많고 봉사정신이 투철한 자

현직 교수인 경우 당해 총·학장의 겸임허가를 승인 받은 자

3. 응모원서 교부 및 접수

. 공고기간 : 2018. 1. 17.() ~ 2018. 1.26.()[9일간]

. 접수기간 : 2018. 1. 22.() ~ 2018. 1.26.()[5일간] 09:00 ~ 18:00

(, ··공휴일 접수제외, 우편접수는 마감일인 12618:00 도착분에 한함)

응모원서 등 제출 양식은 동대문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내려 받기 가능

. 접수방법

방문접수 : 동대문구청 6층 문화체육과 문화예술팀

우편접수 : 동대문구청 6층 문화체육과로 등기 우송

주소 : ) [02565]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 145 동대문구청 6층 문화체육과 문화예술팀

구립여성합창단 담당자 <봉투 겉면에 해당 채용분야 응시서류 재중명기>

우편접수의 경우 반드시 접수여부를 응시자 본인이 유선으로 확인하여야 함

. 제출서류

응모원서(소정양식) 1: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반명함판 사진 1매 부착

자필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소정양식) 1: 사진 1매 부착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또는 학위증명서(외국의 경우 번역본 공증확인),

경력증명서(합창단 반주자 경력 등) 1

합창단 지휘경력 등 실적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자료

(수상경력증명서 및 공연 프로그램 북 등)

기타(해당자만 제출) : 겸임허가서 등

4. 전형방법

. 1차 서류심사 : 2018. 1. 31.() (예정)

. 실기 및 면접 심사 : 1차 합격자(개별통지) 에 한하여 추후 일정 공지 후 실

              - 면접 및 연주(15분 이내)

 - 면접심사 : 전문지식, 적응 및 화합능력 등 인성평가

 - 공통사항 : 베토벤 소나타 빠른 악장, 당일 제시하는 초견곡

 

 

5. 최종 합격자 발표 : 개별통보

6. 보 수 : 반주자 사례비는 구청장이 정하는 금액 지원

 

7. 기타사항

. 원서교부(인터넷 홈페이지) 및 접수는 근무시간(0918)에 한하며 방문 또는 우편접수 가능합니다.

(, ··공휴일 접수제외, 우편접수는 마감일인 126일 금요일 18:00 도착분에 한함)

. 서류는 일괄제출 원칙이며, 응시 서류상의 기재 착오,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 경력기준, 수상 및 공연실적 등은 해당분야에 관한 실무경력만 인정하며, 구체적인 증빙자료 미제출시 점수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제출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당해 모집에 관한 사항이 무효가 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심사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 최종 합격된 자는 동대문구립여성합창단 반주자로서의 권리와 의무가 주어집니다.

. 상기 전형일정 등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동대문구청 문화체육과 문화예술팀 (2127-4159)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